[롯데그룹채용] 롯데합격자소서, 롯데합격스펙, 롯데채용정보

 

 

 

롯데그룹채용이 진행중입니다.

 

롯데그룹채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~

 

이번에 롯데그룹은 JA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는데요. JA는 Junior Assistant의 약자입니다.

 

그럼 롯데그룹채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?

 

일단은, 롯데그룹채용공고부터 살펴볼게요 :)

 

 

 

 

[롯데그룹채용] 롯데그룹채용공고

 

 

롯데그룹채용 지원하기>>

 

 

 

무려 12개 계열사에서 롯데그룹채용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

 

롯데그룹채용의 응시자격을 간단하게 살펴보면은요

 

1. 고졸 및 전문학사 기졸업자, 졸업예정자(2013년 2월 졸업예정자)

 

2. 병역필 또는 면제자,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분

 

두가지로 나뉘네요.

 

 

 

아 참,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롯데그룹채용의 서류마감은 6월 14일 목요일 18시까지 입니다.

 

마감시간 늦지마시고 제출하세요 :)

 

 

 

 

 

[롯데그룹채용] 롯데그룹 합격자소서

 

 

롯데그룹합격자소서 더 보기>>

 

 

 

 

 

다음으로는 롯데그룹채용에서 합격한 분들의 합격자소서 참고하셔서 자소서 작성해보세요 :)

 

자신만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다면 여러분들도 롯데그룹채용에 합격하실 수 있을겁니다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롯데그룹채용] 롯데그룹 합격스펙

 

 

롯데그룹 합격스펙 더 보기>>

 

 

 

실제로 롯데그룹채용에 합격한 분들의 스펙도 보면 좋겠죠?

 

위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롯데그룹채용에 합격한 분들의 합격스펙을 보실 수 있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[롯데그룹채용] 스펙비교하기

 

 

스펙나침반 시작하기>>

 

 

 

 

지원자들과 나의 스펙을 좀 더 분석적으로 비교해보고싶다!라고 하시는 분들은

 

위의 스펙나침반을 이용해보세요~

 

내가 다른 지원자들보다 부족한 점은 무엇인지 더 뛰어난 점은 무엇인지 알 수 있을거에요+_+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롯데그룹채용] 면접질문 이벤트

 

 

이벤트참여하기>>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이벤트 하나를 소개해드리고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!

 

내가 본 면접, 내가 들은 면접이야기 모두 상관없이 면접질문 남기시면 영화티켓이 무료라고 하네요!

 

요새 뜨는 배우 윤제문씨가 출연하는 영화라서 아주 재미있을 것 같아요!ㅎㅎ

 

꼭 한번 참여하시고 무료 영화 보세요 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백취미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