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자수세기 프로그램 무료로 이용하고 취업성공하자!





자소서 쓸 때 글자수세기 문제로 고민한 적 없으신가요?


이제는 글자수세기 프로그램으로 한방에 고민해결!ㅎㅎ


글자수세기 뿐만 아니라 학점/어학점수 변환과 사진수정도 한꺼번에 가능합니다^^


글자수세기 프로그램 이용해보세요~



글자수세기 프로그램 바로가기>








그럼 글자수세기 프로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까요?


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:)



글자수세기 프로그램은 공백포함/제외 모두 글자 수를 세주네요~


워드나 한글파일로 바로 저장도 가능하구요!


검사기능도 있어서 매우 편리한 것 같습니다^^



글자수세기 프로그램 바로 이용하기>





글자수세기 프로그램과 같이 있는 기능이 바로 어학점수 변환 기능인데요~


어학점수가 보유하고 계신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^^



어학변환 프로그램 바로 이용하기>







하지만 어학점수 변환보다 더 중요한 학점변환 프로그램도 같이 있습니다!


4.5점 만점, 4.3점 만점, 헷갈린 적 많으시죠!


이제 100점대로 환산도 쉽게~ 4.3과 4.5점 만점 계산도 쉽게 하시길 바래요 :)



학점변환 프로그램 바로 이용하기>








마지막으로 제가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사진수정 프로그램입니다~


사이즈 조절 뿐만 아니라 미리보기 기능과 저장기능도 함께 있어요!


각 이력서마다 사진 사이즈 고치느라 힘드셨죠^^;?


이젠 사진수정 프로그램으로 한방에! ㅎㅎ



사진수정 프로그램 바로 이용하기>





그럼 제가 위에서 보여드린 네가지 프로그램 이용하셔서 빠른 자소서 작성하시길 바랄게요!!^^

Posted by 백취미
,